광명동굴 하절기에 신메뉴·생과일음료 출시한다

7월부터 계절별 다채로운 식사류 5종·음료 3종 판매

이광민 기자 | 기사입력 2020/06/13 [09:52]

광명동굴 하절기에 신메뉴·생과일음료 출시한다

7월부터 계절별 다채로운 식사류 5종·음료 3종 판매

이광민 기자 | 입력 : 2020/06/13 [09:52]

▲ 광명도시공사는 11일 광명동굴 푸드코트에서 2020년 하절기 신메뉴 품평회를 실시했다. 광명도시공사 제공 

 

경기 광명도시공사가 광명동굴 하절기에 신메뉴와 생과일음료를 출시한다.


광명도시공사는 광명동굴 푸드코트에서 2020년 하절기 신메뉴 품평회를 실시하고, 새로운 메뉴를 시민과 함께 맛보고 평가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광명동굴은 코로나19 재확산 방지를 위해 휴장 중이나 공사는 광명동굴 정상 운영을 준비하며 재개장 시 광명동굴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양질의 음식을 제공하고자 신메뉴를 연구했다. 
 

이번 품평회에는 공사 임직원을 비롯한 도고내마을 지역주민협의체 주민 총 40명이 참여해 맛과 위생, 조리숙련도 등에 대한 심도 있는 품평을 실시했다. 품평회에 참석한 한 주민은 “이번 여름은 유난히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에 어울리는 시원하고 맛있는 음식”이라고 호평했다.
 

하절기 신메뉴은 ▲치킨라이스 ▲바삭불고기 ▲소고기볶음밥 ▲비빔막국수 ▲물막국수 등 식사류 5종과 ▲수박주스 ▲청포도주스 ▲오렌지주스 등 생과일 음료 3종으로 다양한 이용객들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됐다.
 

김종석 사장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광명동굴을 찾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맛과 양질의 음식을 제공하고자 품평회를 실시했다”며 “이번 여름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광명동굴에 방문해 시원한 동굴과 맛있는 음식까지 1석 2조의 광명동굴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명동굴 푸드코트 하절기 신메뉴는 품평회에서 취합된 의견을 반영해 오는 7월부터 9월까지 여름 성수기 기간에 판매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